일상/일상

입생로랑 핑크쿠션 품절 뚜쉬 에끌라 글로우 팩트 쿠션 품절

Lyk 2023. 10. 17. 19:42
728x90
반응형

애용중인 핑크 쿠션!

정확한 명칭은 뚜쉬 에끌라 글로우 팩트 쿠션

사용하는 피부색상 : BR20

 

 

쿠션 케이스는 이미 가지고 있어 리필만 구입하여 사용하는데,

수개월전부터 BR20 이 계속 품절이었다.

 

공식 온라인 몰부터 각종 판매사(롯데홈쇼핑, 네이버쇼핑 등등..) 모두 품절.

 

백화점 매장에 직접 방문해보아도 재고가 계속 안들어온다는 답변뿐 ㅠㅠ

 

온라인 몰에도 재고 입고 시 알림신청을 해두었고,

 

백화점 직원이 연락처를 남기면 재고가 들어오면 문자를 주겠다고 하였다.

 

단, 재고를 따로 챙겨둘 순 없으니 방문전에 한번 더 재고확인 전화 후 방문하라고...

 

 

회사에 있을 때 백화점 직원의 문자를 받아 초조해진 나는 온라인 몰에도 한번 접속해보았다.

 

온라인몰에도 재고가 들어와있었다.

 

그냥 배송을 좀 기다리더라도 온라인에서 주문하기로 하였다.

 

그렇게 수개월만에 다시 생긴 리필제품 ㅠㅠ

 

 

온라인몰에 회원가입하니 15% 할인쿠폰도 지급해주고 샘플 3가지를 직접 고를 수도 있어 살만했다.

 

한가지 의문은 온라인에도 재고 알림을 걸어뒀는데 알림이 오지 않았다^^ ㅜㅜ

 

그러니 온라인 알림신청은 믿을 수 없을듯하다.

 

 

온오프라인 전매장 품절 시 꿀팁

1. 오프라인 매장에 연락처를 남겨 재고가 들어왔을때 알림을 받는다.

2. 온라인몰로 후다닥 주문해버린다.

* 입생로랑 온라인 회원가입 시 15% 할인쿠폰도 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