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 충북 진천 ] 가볼만한 곳 벚꽃 드라이브

Lyk 2023. 4. 4. 21:01
728x90
반응형

#충청북도 #진천군

 

1. 붕어마을, 붕어섬(벚꽃섬)

붕어마을 길에 나무가 모두 벚꽃나무라 여의도 벚꽃축제 못지않게 예뻤다 :)

뒤에 보이는 섬이 붕어섬(일명 벚꽃섬)이다.

다른각도 벚꽃섬배경

 

2. 한반도지형전망대

붕어마을에서 정자가 있는 골목으로 쭉 들어가 그대로 편도1차로 좁은 도로를 꽤나 달려가면 볼 수 있다!

초보운전은 안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반대쪽에서 차 오는 순간 큰일입니다. 도로가 정말 좁고 막상 올라가면 주차난...

(초보운전 차량 하나가 크게 고생하는걸 봤음)

한반도가 어디있다는건가 했는데 아래 그림과 함께보면 이해갑니다 :)

내 손 안에 벚꽃섬

암튼 산속이라 경치가 너무너무 멋집니다. 여기서 캠핑하고싶다 ㅎㅎ

 

3. 농다리

산길따라 핀 벚꽃들이 너무 예쁘다!

돌다리가 하나 있는데 이날 바람도 많이 불고 5센티 구두도 신고 있어 건널 때 매우 무서웠다

인공폭포 옆 잔뜩 핀 개나리 앞에서

멋진 인공폭포 ASMR!

핑크빛 벚꽃 사이사이 초록빛들도 얼마나 예쁘던지 ㅎㅎ

빛나는 초록잎들이 너무 예쁘다

농다리 위에서 ㅎㅎ 농다리는 처음 건넜던 돌다리보단 안무섭다

 

후기

좋았던 점

- 벚꽃이 만개한 따스한 봄날 다녀오기 좋은 진천

- 시골감성

 

아쉬운 점

- 주말기준 가는곳마다 주차난

- 주말기준 서울에서 2시간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