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63빌딩] 서울 실내 놀거리 추천

Lyk 2023. 1. 30. 21:18
728x90
반응형

63스퀘어 전망대

유난히 추웠던 설연휴..

따뜻한 외출을 하고싶어 63빌딩을 방문하였다.

 

 

이제는 63빌딩보다 더 높은 건물이 많아졌지만

어릴적엔 수학여행으로 방문할 정도의 명성이 있었던 ㅎㅎㅎ

 

인어공주

설연휴에도 아쿠아리움이랑 미술관, 전망대는 정상영업

 

머리가 큰 물고기가 신기해서 한 컷 찍었는데 이름을 보지 못했다ㅠㅠ

이 물고기 누군지 아시나요...?

 

아쿠아리움 구경 끝나고 전망대로 올라가는 길 :)

고전이지만 엘리베이터 뻥뚫려있어 한강을 내다볼 수 있어 좋았다.

엘리베이터 탈 때 후다닥 창가로 들어가세요!

 

2023년 맞이 포토존 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63 아트에서 전시회 중이다.

지금 전시는 '영화의 순간들 63'

영화를 별로 안좋아하는 내겐 흥미로운 전시가 아니였다 ㅠㅠ

아는 영화가 별로 없어 공감이 잘 안되었다

영화 덕후에겐 재밌는 전시가 될 듯 하다 :)

 

킹콩

아는 영화 나왔다고 신남 ㅎㅎ

 

여긴 포토존처럼 예쁘게 만들어둬서 사람들이 줄지어 사진찍고 있었다

그래서 나도 낑겨서 한장 남겼다 ㅎㅎ

 

쭉 가다보면 예쁜 터널이 하나 나오는데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곳이라 눈치싸움하다 사람없을때 후다닥 한 장 남길 수 있다 ㅎㅎ

 

미술관도 예쁜사진 스팟들이 있지만 고층빌딩에 오면 역시 최고 포토존은 창가 ㅎㅎㅎ

 

후기

좋았던 점

- 3~4시간 시간 떼우기 좋다

- 주차가 편리

- 추운날 실내놀거리, 실내데이트 추천

 

아쉬운 점

- 설연휴엔 식당이 문을 닫는다.

- 63전망대로 가는 웨이팅이 엄청났다.(약 40분은 기다린 듯)

그치만 웨이팅 줄에 비해 대기는 짧다.

 

 

다음엔 명절이 아닌 날 여유롭게 재방문해보려고 한다

(사실 인터넷으로 티켓 구입하면서 실수로 2인티켓을 두 개 샀다^^;)

 

728x90
반응형